2026년 6월 25일 목요일전지용 발병원에 다녀왔다. 한 달에 한 번씩, 양쪽 장딴지에 맞는 Vitamin B-12 주사를 맞기 위해서였다. 장딴지와 발이 붓는 증세에 대한 검사도 받았다. 검사 결과는 며칠 후에 나온단다.
도현이 내외와 저녁 식사를 같이 했다. 아이들이 바쁘다 보니, 가까운 곳에 살고 있으면서도 자주 만나질 못한다. 아이들 모두 건강한 모습을 보니 기쁘고 감사했다. 며느리가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현재 임차해서 사용하고 있는 건물의 입차료가 비싸, 최근에 건물을 구입했단다. 내부 수리를 마치고, 9월에 시작되는 새 학기부터는 새로 구입한 건물에서 수업을 시작할 계획이란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기도한다.